관리 메뉴

폴라베어뱅크(polarbearbank)

크리스마스 관련질문에 친절하게 답해드립니다. 본문

순수 사는 이야기

크리스마스 관련질문에 친절하게 답해드립니다.

☆북극곰☆ 2010. 12. 24. 11:40


 성탄절입니다. 크리스마스라고도 부르죠. 누군가에게는 행복한날이 되겠지만 어떤자들에게는 지옥과도 같은 날입니다. 크리스마스날 뭐할까라는 고민은 연인이 있는 사람이든 없는 사람이든 누구나 하게 되는 공통된 고민이죠. 또한 자녀에게 어떤 선물을 해주어야 진짜 산타할아버지가 선물을 준것이라고 우리 사랑스러운 아이가 생각할까 고민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렇듯 연말연시, 크리스마스만 다가오면 이상하게 마음이 들뜨기는 하는데 특별히 할일은 없고 날씨만 쓸데없이 춥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크리스마스와 관련하여 네이버와 다음에 올라오는 질문들중 베스트를 선정하여 그 질문에 대한 해답을 북극곰이 속시원히 풀어드리겠습니다. 진짜 네이버와 다음에 올라온 질문들중에서 베스트만 뽑았냐고요? 묻지마세요. 뻥인거 아시잖아요?


(질문1) 4년동안 여자친구가 없어서 올해도 크리스마스이브날, 혼자 보낼것 같습니다. 이제 곧있으면 크리스마스이브인데 여자친구를 만들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급합니다. 이대로는 너무 억울합니다! 괴롭다고요!


(질문2) 그렇다면 크리스마스날 연인이 없는 사람이 가장 재미있고 즐겁게 지낼수 있는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요?


(질문3) 역시 크리스마스에는 가족, 친구와 함께 하는 것이 최고겠죠? 지금 가장 사랑하는 사람은 가족과 친구들이니까요! 여자친구가 없어도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질문4) 여자친구와 함께 크리스마스날 무엇하면서 시간을 보내야 할지 고민입니다. 어떤 이벤트를 준비하는 것이 좋을까요? 연극한편 예약하고 베니건스 레스토랑 예약한 상태입니다. 그것말고 선물도 해주고 싶은데 어떤 선물을 사야 할지, 어떻게 건네주어야 할지 진짜 고민입니다.


(질문5) 크리스마스날 여자친구와 밤새 놀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그날은 모텔값도 2배라는데?! 우후훗!


(질문6) 동네 남자친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내려고 합니다. 간만에 시내에 나갈까 하는데 남자끼리 시내에서 술 마시고 있으면 조금 이상해 보일까요? 


(질문7) 크리스마스날까지 여자친구가 없어도 저는 클럽에서 여자를 만들 자신이 있습니다. 크리스마스에 클럽에 오는 사람들은 없겠죠? 그만큼 작업도 수월할것 같은데요?


(질문8) 우리 사랑하는 아이들에게 어떤 크리스마스 선물을 해주어야 할지 고민입니다.


(질문9) 저는 어렸을때 10살까지 산타할아버지가 진짜 있는줄 알았습니다. 제 자식들이 지금 7살인데 아직도 산타할아버지가 있는지 알고 있더라고요. 요 몇일동안 착한일 해야한다고 저한테 애교도 떨고 반찬투정도 안하고 어찌나 그렇게 순수한지.... 이렇게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꿈을 깨뜨리지 않기 위해서라도 이번에는 산타복장을 하고 아이들에게 선물을 주어야 겠어요.


(질문10) 결국 이번 크리스마스도 여자친구 없이 집에서 보내야 할것 같습니다. 뭐해야 할까요?

연인, 가족, 친구,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누는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메리 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