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폴라베어뱅크(polarbearbank)

알라딘 1000원 적립금 매일마다 도전하세요 본문

순수 블로그 이야기

알라딘 1000원 적립금 매일마다 도전하세요

☆북극곰☆ 2010. 9. 25. 13:28
  

 
길고 긴 동면상태를 마치고 아직 잠에서 덜깬 눈을 비비고 있는 북극곰입니다. 일주일이 넘는 기간동안 블로그에 손가락 하나조차도 안대고 있었더니 곰팡내가 엄청 나는군요. 그나마 이웃분들의 추석인사가 너무 반가워서 얼음속에서 헤엄치고 싶을 정도입니다. 

 알라딘 창작블로그를 이용하면서 알라딘에서 운영하는 모든 정책에 대해서 관심이가고 있는중인데 제가 처음으로 알라딘서점을 통해서 책을 구입하면서 알게된 유용한 이벤트가 있습니다. 한가지 주목할 점은 이 이벤트가 5개월여가 지난 지금도 여전히 진행중인 이벤트라는 것이지요. 그것도 매우 흥미로운 "복권" 형식의 이벤트입니다.

▶ 5개월전 처음만난 이벤트

 5개월전이면 정확히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 시점입니다. 그때 여러가지 블로그운영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면서 가장먼저 흥미롭게 알아본 것은 "알라딘서점"이었죠. TTB때문이기도 했고 개인적인 사정상 오프라인 서점을 방문할 시간이 부족한 제 입장에서 "온라인서점"을 이용할수밖에 없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그때 알라딘서점 메인화면에서 이벤트를 홍보하였는데 그 내용인즉슨 "알라딘 배두나CF 이벤트" 였습니다. 평소에 "알라딘 서점"을 자주 이용하는 연예인 "배두나"가 알라딘서점을 홍보하는 CF를 촬영하였는데 그와 관련한 이벤트였죠. 두가지 이벤트를 하고 있었는데 제가 지원한 이벤트는 "CF속 객관식문제" 를 푸는 것이었습니다. 

 이 객관식문제를 풀고 이벤트응모버튼을 클릭하면 "하루에 20명을 무작위로 선택하여 1,000원의 적립금을 지급" 하는 방식이었습니다. 당첨여부는 응모하자마자 바로 알수 있으며 적립금도 그 자리에서 바로 내 계정으로 적립이 되는 방법이었습니다. 마치 길거리 가판대에서 구입한 500원짜리 복권을 동전으로 쓱싹 쓱싹 긁는 듯한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더욱 흥미로운 사실은 한번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하루에 한번씩 계속해서 재도전을 할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문제가 매일 바뀌는 것도 아니니 한번 정답을 알고나면 그 다음날부터 정답을 선택하는데 1초도 걸리지 않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3번째도전에서 처음 적립금 1,000원을 습득했고 그 다음부터는 심심치 않게 당첨이 되는 것이었습니다. 운이 좋은 날에는 4일연속으로 적립이 된적도 있습니다.

▶ 핵심은 이벤트가 아직까지도 진행이 되고 있다는 것이다.
 
 여기까지 본다면 일반적인 이벤트중의 하나로 생각할수도 있지만 핵심은 이 이벤트가 아직도 "현재진행형"이라는 것입니다. 제가 이 이벤트에 참여한지 5개월이 넘어가고 있는데 아직까지 진행되고 있는 것을 보면 당분간은 알라딘측에서 특별하게 이벤트를 종료할 생각은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이 이벤트에 현재까지 하루에 한번씩 꼬박꼬박 참여하고 있는 사람들은 많지 않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이유인 즉슨 이 이벤트를 현재는 알라딘메인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을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저는 당시에 이 이벤트페이지를 즐겨찾기에 추가해놓았기 때문에 아직도 즐겨찾기를 통해서 이벤트페이지에 접속을 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알라딘메인페이지를 통해서 접속할수 있는 방법이 있지 않을까 하고 곳곳을 뒤져보았지만 찾기가 힘들더군요. 결국 이 이벤트는 "아는 사람만 꾸준히 참여하는 일종의 복권과도 같은 존재" 가 되어버린 것입니다.

 오래전부터 혹시나 알라딘을 이용하는 이웃분들과 함께 공유하려고 했는데 포스팅을 미루고 미루다가 이제야 작성하게 되는군요. 각설하고 알라딘서점을 꾸준히 이용하시는 분들은 매일밤 12시종이 땡하고 울리면 유리구두 한짝 벗어던지고 급하게 뛰어가는 신데렐라는 무시하고 당장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서 복권을 긁어보도록 하세요. 제 경험상 일주일에 2번은 당첨이 되더군요.

▶ 주소가 어떻게 되는데?

 제일 중요한 이 이벤트의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_book.aspx?pn=100319_cf2

 아, 그리고 더 중요한 한가지사실이 있는데 이 이벤트의 정답을 정확하게 맞추기 위해서는 "배두나 알라딘 CF"를 시청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정확한 정답을 알수가 있거든요. 조금 귀찮더라도 한번만 보면 알수 있는 쉬운문제들이기 때문에 부담가질필요는 전혀 없을 듯 합니다.

▶ 이미지 설명

 
(1) 객관식 4문제를 풀고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2) 정답이기는 하지만 무작위선정 20명안에 들지 못했을 경우에는 이런문구가 뜹니다. 하지만 실망하지 마세요. 우리에게는 신데렐라타임인 12시가 지나면 또다시 기회가 오니까요.


(3) 당첨이 되면 그자리에서 바로 자신의 계정으로 적립금 천원을 발급해줍니다. 아주 쿨한 알라딘이군요. 오늘 당첨이 되었으니까 내일은 안되겠지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운수 제대로 터지는 날에는 별도 딸수 있습니다.


(4) 욕심쟁이!! 우후훗!~~~ 하루에 한번만 참여할수 있어요. 신데렐라가 유리구두 던져놓고 집으로 달려가는 시간인 12시가 지난후에 다시 도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