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폴라베어뱅크(polarbearbank)

처음으로 블로그에서 "DAUM뮤직" 기능을 사용해 보네요. 본문

순수 블로그 이야기

처음으로 블로그에서 "DAUM뮤직" 기능을 사용해 보네요.

☆북극곰☆ 2010. 8. 18. 19:24
 
 이웃블로거이신 "머니뭐니(http://moneymony.tistory.com/)"님께서 고맙게도 음악을 선물해주셨습니다. 그것도 2개씩이나!!!! 티스토리에서 포스팅을 작성할때 "오디오 혹은 Daum뮤직"기능을 한번쯤 사용해보고 싶었지만 "저작권"때문에 소장하고 있는 MP3는 올릴수가 없었죠.


 하지만 "머니뭐니(http://moneymony.tistory.com/)"님께서 선물해 주신 음악은 "저작권"에서 자유로운 것들! 왜냐? "머니뭐니(http://moneymony.tistory.com/)"님께서 직접 구매하신 음악이니까요. 앞으로 함께 듣고 싶은 음악들을 "DAUM뮤직"기능을 이용해서 되도록 많이 공유하고 싶네요.

 이런 연유로 인해서 "머니뭐니(http://moneymony.tistory.com/)"님께서 선물해 주신 음악을 함께 감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잠 잘올것 같아~)

▶ "ITO YUNA" 의 "Truth"

 전에도 몇번 유튜브동영상을 통해서 소개한적이 있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하는 일본가수 "ITO YUNA"입니다. 그녀의 곡들중에서 가장좋아하는 노래 3순위 안에 들어가는 "Truth"입니다. 함께 감상해보시죠. (영상과 함께 감상하고 싶으신 분은 유튜브 동영상 버튼을 살포시 클릭해주세요.)

여신이 따로 없다. 당신이 진정한 여신. 알라뷰.



사랑합니다. 제 사랑을 받아주세요. 사랑에는 국경이 없답니다.


"영화 NANA 2 中"

▶ "아이유 & 유승호" 의 "사랑을 믿어요"

 개인적으로 국내 솔로여가수중에서 "이가희" 다음으로 좋아하게 된 "아이유". 여동생으로 삼았으면 하는 여자연예인 3순위안에 꼽히죠. 그녀와 "유승호"가 함께 부른 "사랑을 믿어요" 


 이곡은 "KBS 사랑의 리퀘스트" 600회 특집때문에 특별히 제작된 곡입니다. "KBS 사랑의 리퀘스트"가 무엇인지 모르는 분은 없겠죠? 훗날 또 소개할 일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KBS 사랑의 리퀘스트"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인연이 많은 TV프로그램입니다.

 고등학교 1학년때부터 지금까지 활동하고 있는 "청소년 사랑나누미"라는 봉사단체를 정식으로 후원해 주는 곳이 "KBS 사랑의 리퀘스트" 였거든요. (지금은 그냥 졸업생 선배로서 가끔씩 후배들을 도와주기만 하고 자주 봉사활동에 참여하지는 못하지만….)

 덕분에 고등학교때 인기 있던 가수와 연예인들을 "KBS 사랑의 리퀘스트 촬영장"에서 원없이 만날수가 있었습니다. "핑클, SES, HOT, 젝스키스, 유진박, 컬트삼총사, 베이비복스, 신승훈, 김건모, 이선희, 안성기 등등등" 

 가장 기억에 남는 활동은 "HOT""강타"와 함께 2박3일동안 "소록도"에서 "나병"환자들을 도왔던 일과 "한사랑마을"이라는 정신지체아동들이 생활하는 곳에서 "미니콘서트"를 열었던 일입니다. 

 소록도 봉사활동후에 "사랑의 리퀘스트" 스튜디오에서 대표로 인터뷰한 누나가 지금은 벌써 결혼하고 아이가 둘인데, 정말 그때의 추억이 아련하네요. 
(사랑의 리퀘스트 600회특집 영상을 감상하고 싶으신 분은 유튜브 동영상 플레이버튼을 살포시 눌러주세요.)
 


아이유(IU) - 2nd Mini Album IU…IM - 10점
아이유 (IU) 노래/로엔
아이유 (IU) 1집 - Growing Up - 10점
아이유 (IU) 노래/로엔
Yuna Ito(이토 유나) - Dream (꿈) - 10점
이토 유나 (Yuna Ito) 노래/소니뮤직(SonyMusic)
Yuna Ito - Wish - 10점
이토 유나 (Yuna Ito) 노래/소니뮤직(SonyMus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