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폴라베어뱅크(polarbearbank)

유튜브 동영상을 무한반복하는 간단한 방법 본문

순수 블로그 이야기

유튜브 동영상을 무한반복하는 간단한 방법

☆북극곰☆ 2010. 7. 14. 00:10

 유튜브를 통해서 음악감상을 하며 외로운(?) 밤을 달래려 하고 있는데 한가지 불편한점이 있더군요. 바로 동영상을 반복해서 플레이하고 싶은데 그 방법을 도저히 찾지 못하였던 것입니다.

 결국 얇고 넓은 지식 네이버를 통해 검색결과, 굉장히 간단한 방법으로 유튜브 동영상을 무한반복 할수 있는 팁이 있었습니다. 유튜브동영상을 무한반복하는 방법을 오랫동안 갈망했던 저로서는 감동의 팁이었기때문에 소개하려 합니다. (이미 알고 계신분들이 더 많을 것이라 예상되지만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아무리 마음에 드는 동영상이어도  (그것이 소녀시대 동생들이 "오오오오~오빠를 사랑해~" 를 외치는 뮤직비디오더라도) 무한반복하여 보게 될 일은 없겠죠? 저처럼 유튜브를 통해 음악감상을 하는 분들을 위한 팁이라고나 할까요.


 지금 보이는 이미지는 유튜브상에서 동영상의 플레이 시간이 모두 지났을때 뜨는 화면입니다. 해당 동영상을 반복해서 보기 위해서는 "다시보기" 버튼을 눌러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죠. 저처럼 좋아하는 가수의 음악을 유튜브를 통해서 즐겨듣는 사람들은 한두번도 아니고 컴퓨터로 다른 작업을 하다가 5분주기로 "다시보기" 버튼을 누르는 것은 엄청나게 귀찮은 일입니다.


 익스플로어 주소표시줄에 있는 "http://www.youtube.com" 에서 "youtube"  뒤에 "repeat" 를 추가적으로 적어 준후에 엔터한번만 "꾸욱" 눌러주면 됩니다. (이미지에서 빨간색으로 표시된 박스를 참고)

 


 위와 같은 새로운 익스플로어창이 뜨면서 자신이 원하던 동영상을 무한반복하여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한 방법인데도 불구하고 저는 여태까지 모르고 있었네요. 혹시나 저처럼 유튜브동영상 무한반복하는 방법을 모르고 계셨던분 있으신가요?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일본 여자가수인 【Yuna ito】【Precious】 입니다. "간만에 날로먹는 포스팅" 이라는 제목의 글에서도 간단하게 소개한 적이 있었죠. 주로 영화 O.S.T에 참여하는 뮤지션인 【Yuna ito】는 만화원작의 영화 【NANA 1】【NANA 2】에서 【REIRA】 라는 캐릭터로 열연을 펼치기도 했습니다. 그의 목소리와 음색은 일본의 【셀린디옹】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답니다.


Twitter Button from twitbutto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