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극곰 매거진 (PolarBear Magazine) 창간호 발행북극곰 매거진 (PolarBear Magazine) 창간호 발행

Posted at 2010.12.13 15:28 | Posted in 북극곰 매거진


 
(가로 180px)

(가로 200px)

(가로 220px)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오!! 멋져요!! 창간 축하드려요.
    멋진 사람은... 하는 일들도 멋지고... 캬~~
    다시 와서 찬찬히 읽어보겠습니다. 감탄사밖에 안나와요~~~~~
  3. 아니.. 몬스터 전권이 아니잖습니까!..^^;; (농담입니다.)
    편집을 정말 예술같이 하셨어요 +_+.. 언제나 북극곰님 포스팅 실력엔 감탄을 하게 됩니다.
    잘 보고 갑니다~
    어디에 함부로 설치할 줄을 몰라서 고민좀 해봐야겠네요~ 경품이 탐나긴 하는데 말이죠 ㅜ_ㅜ
    • 2010.12.15 15:53 신고 [Edit/Del]
      아~~ 저도 몬스터 전권을 드리고 싶었는데~~
      친구가 엎어갔습니다. ^^ ;;; ㅋ
      그래서 다른 만화책들로 대타를~ ㅋㅋㅋ
      그래도 나중에 더큰 만화책들이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ㅋㅋㅋ
  4. 멋진 출발이네요.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희망합니다.
    포스팅의 멋진 디자인에 박수를 보냅니다
    • 2010.12.15 15:56 신고 [Edit/Del]
      감사합니다~ 짚시인생님~ 짚시인생님 덕분이랍니다~ ^^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짚시인생님의 혼이 담긴 포스팅들 앞으로도 부탁드릴일이 간혹 있을것 같아요~ ^^
      즐거운 하루 되시길~
  5. 오오오오
    이거 정말 재밋겠는데요^^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6. 드디어~~~~~~매거진을 창간하셨군요

    축하드려요~~~~~~~!!!
  7. 드뎌 나왔군요 추카추카~~

    당장 배너퍼가요ㅎ(저수지의개들 탐나요 ㅋ)

    장수하는 잡지되길~

    아, 저는 초청 연재 못하나요? ㅎ
    • 2010.12.17 06:56 신고 [Edit/Del]
      ㅋㅋㅋ 감사합니다~ 닉쑤님...
      경쟁률이 엄청 낮답니다. --;
      아마도 저수지의 걔들을 가져갈수 있지 않으실까...
      라는 추측을 해봅니다. --; ㅋㅋㅋㅋ
      현재 1.5:1 정도?? --;;; 우울하군요~ ㅋㅋ
      초청연재 당연히 되죠~
      아마 제가 무슨 포스팅 링크걸어놓겠다고
      개인적으로 부탁드릴듯~ ^^
  8. 축하합니다. 대단하시네요. 저는 엄두도 못낼 일이죠.
  9. 이 정성을 어찌 말로 표현하리요?
    이것 편집하고 구성하는데도 상당한 노력이 있었을 것 같은데요. 그것만 가지고도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북극곰님과 매거진의 무긍무진한 발전을 마구마구 빌어봅니다.^^
    • 2010.12.21 16:36 신고 [Edit/Del]
      감사합니다~ 이츠하크님~ ㅋ
      정말 노가다는 노가다였던 것 같아요~
      괜히 했나?? 라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ㅋㅋㅋㅋ
      그래도 재미있게 즐기려고 시작한 것이니까~ ^^
      조금만 더 노력해보고~ 버거우면... ㅋㅋㅋ
      깔끔하게 포기?? ^^ ㅋㅋㅋㅋ
  10. 잡지는 자고로 화장실에서 큰일을 보면서 읽어야 하는디...ㅋㅋ
  11. 네이버 오픈케스트보다 좋은데요. 디자인 적인 요소를 조금 줄이면 발행에 조금 수월하실 듯 싶습니다.
    • 2010.12.24 10:18 신고 [Edit/Del]
      흐음~ 감사합니다~ 네이버 오픈캐스트보다 좋다고 평가해주시니~ ㅋㅋㅋ
      디자인..너무 이상하죠? ^^ ㅋㅋㅋ
      워낙 실력이 없다 보니까 그냥~~ 이대로 갈것 같기는 해요~
      약간씩만 이미지를 손보고 말입니다. ㅋㅋ
  12. 정말 재미있는 책이 될 것 같습니다!
  13. 와우! 정말 참신한데요!
    노가다의 흔적이 보입니다 ㅠ 정말 고생하셨어요 ㅠ 그런데 페이지를 그냥 쭉 늘어두는 것 보다 클릭하면 넘어가는 식으로 하면 더 보기 편할것같아요. 앞으로도 기대하겠습니다 +_+
    • 2011.01.03 20:46 신고 [Edit/Del]
      저도 그렇게 하려다가.. --; 크흑..
      이미지로 가는 매거진.. 그냥 이미지로 밀고가자..
      하는 바람에.. ㅋㅋㅋ
      다음호부터는 참고해야겠어요~
      워낙에 노가다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우와!!!축하드립니다.
    제 것도 나중에 꼭 실어주시면 안될까요??^^
    ㅋㅋ
    올해가 토끼의 해니까..토끼 이야기도 괜찮고.ㅋㅋ

    완전 정말 멋집니다.

    새해 인사 늦었습니다.
    2011년엔 대박 나시고 건강하세요!
  15. 창간호 쪽도 찍고 갑니다 ㅎㅎ;
  16. 미안해요~곰님, 창간호를 이제야 봤어요~
    그런데 배너....제 사이드바에 맞는 사이즈가 뭔지 모르겠네요?
    퍼가고 싶은데......
  17. 창간호를 뒤늦게 보았네요. 지송~!!

    2호보고 링크 타고 왔어요~늦었지만 저도 창간 축하..ㅋㅋ
  18. 정성이 가득한 북극곰 매거진 감사히 보고 가요
    행복하세요
  19. 우리는 자원 봉사자의 그룹이며, 지역 사회에 새로운 방식을 열어.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작동하는 귀중한 정보를 우리에게 제공했습니다. 당신은 무서운 일을 한 우리의 전체 사회는 당신에게 감사합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