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폴라베어뱅크(polarbearbank)

제 1회 초대장 배포 만화퀴즈 (5장보유-마감) 본문

오로지 만화 이야기뿐/만화 수능퀴즈(초대장 배포)

제 1회 초대장 배포 만화퀴즈 (5장보유-마감)

☆북극곰☆ 2010. 9. 2. 20:06
 주변 이웃분들이 초대장을 배포하는 것을 손가락 빨면서 바라보고만 있었는데 저도 드디어 초대장이 5장이 생겼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아가기만하고 제대로 운영하지 않는분들도 많고 악용하는 사례도 있다고 하는데(주변이웃분들 말씀으로) 어차피 블로그세계(???)에서 그런분들은 알아서 조용히 없어지니까 제가 특별히 어떤기준으로 초대장을 드릴분들을 선택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제가 초대장을 드린 분이 열심히 블로그를 운영해서 멋지고 내실있는 블로그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기는 하지만 그거야 미래일이니까 아무도 모르죠. 누가 압니까? 지금은 열심히 운영하겠다고 했는데 한달후에 블로그가 폐쇄되어 있을지?

 저도 초보블로거로서 초대장을 신청하시는 분들이 어떤 블로그를 운영하실건지, 앞으로의 계획은 어떤지, 블로그를 운영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지등등등...은 묻지 않겠습니다. 

 어차피 블로그 운영도 개인이 해야할 몫중의 하나이기 때문에 이바닥(?)에 발을 들여놓으시면 각자 열심히 운영하시겠죠. 딱히 이번에 제가 초대장을 배포하는데 기준은 없습니다.

 단, 아래에 나가는 "만화 패러디"를 보고 순서대로 어떤 만화인지 정답을 맞춰 주세요. 그냥 "배포합니다! 선착순! 끝!" 이러면 너무 포스팅이 썰렁할 것 같아서 직접 만들어 보았습니다.

 반드시!! 비밀댓글로 달아주세요.

1. 초대장을 받을수 있는 이메일주소
2. 아래에 나와 있는 만화들의 제목을 순서대로
3. 이메일주소가 확실하지 않거나 정답이 오답인경우, 비밀댓글로 남기지 않는 경우에는 초대장을 드리지 않으니 주의해주세요.
4. 초대장을 일괄적으로 내일 오후에 배포하겠습니다.
5. 신청자 없으면 어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