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폴라베어뱅크(polarbearbank)

끄적이고 싶은 2가지 이야기 본문

순수 사는 이야기

끄적이고 싶은 2가지 이야기

☆북극곰☆ 2010. 6. 28. 10:46

▶ 축구왕 슛돌이 마지막회 영상

 얼마전에 작성한 "축구만화 대백과사전" 에 댓글을 남겨주신 한 이웃분께서 어렸을때 재미있게 보았던 "축구왕 슛돌이" 마지막회를 시청하지 못하셨다고 하여 오래된 자료이기는 하지만 이렇게 "축구왕 슛돌이" 마지막회를 링크 걸어 놓습니다. 이웃블로거분께서 안타까운 사연으로 마지막회를 시청하지 못하셨다고 했는데 그때의 기억이 가물가물 하실수도 있겠지만 한번 즐겁게 감상해 보세요. 추억속의 슛돌이, 줄리앙, 시져의 모습이 떠오를실지도 모르니까요. ^^ 즐거운 한주 시작하시길….

 

▶ 쿠쿠님 "맛똥산" 1권 발매기념 이벤트에 당첨

 이웃블로거이신 "쿠쿠님" 이 이번에 직접 블로그에 포스팅하고 있던 만화작품인 "맛똥산" 을 한권의 책으로 집필하여 "맛똥산 1권"을 발매하였습니다. 만화책 발간을 기념하여 "쿠쿠님"이 조그만 이벤트를 마련하였었답니다. 내용은 "맛똥산 1권" 을 개인 홈페이지나 블로그에 홍보를 해주는 것이었죠.
 때마친 저는 그때 "올포스트" 추천릴레이에 참여하여 "쿠쿠님"의 블로그를 추천하고 있던 상황이었는데 그 시점이 절묘하게 맞아 떨어져서 "쿠쿠님" "맛똥산" 1권도 소개를 하였습니다. 특별히 이벤트를 생각해서 소개 한것은 아니었는데 이렇게 생각치도 못한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네요. 어차피 이번달쯤에 온라인서점 "알라딘"을 이용하여 쿠쿠님의 "맛똥산" 1권을 구입하려고 했었는데 말입니다.
 "쿠쿠님" 에게 "맛똥산"을 구입하기로 약속을 했기 때문에 이벤트로 책이 저에게 도착하더라도 "맛똥산 1권" 을 구입해야 겠습니다. "쿠쿠님"이 보내주신 만화책은 제가 읽고 조만간 동일한 "맛똥산" 1권을 구입하여 만화책을 좋아하는 다른 친구에게 선물해야겠습니다.
 더욱이 이번 이벤트는 "쿠쿠님"이 공정을 기하기 위하여 집에서 키우고 있는 고양이 6마리에게 투표를 부탁했습니다. 총 40명정도 응모를 했는데 그중에서 제가 고양이들에게 선택되었다는 것이 유독 기쁘네요. "쿠쿠님" 재미있게 잘 읽겠습니다. "쿠쿠님"의 만화책이 앞으로 100권까지 출간될수 있기를 간절히 빌겠습니다.

쿠쿠님 블로그 놀러가기 http://kukuhome.tistory.com/
맛똥산 시즌 1 - 10점
신예슬 글 그림/오오모모





◀맛똥산 시즌 1
◀구입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