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너무 좋네요~날씨가 너무 좋네요~

Posted at 2010.05.12 14:31 | Posted in 순수 사는 이야기
 개인적인 사정때문에 봄 나들이도 못가고 있는 제 상황이 안타까웠는지 아는 지인분께서 양평에서 핸드폰으로 사진한장을 보내주셨네요.
 
 봄이 되면 개나리, 벚꽃과 함께 봄꽃 3대천왕이라 불리는 진달래입니다. 나무아래에 홀로 피어 있는 진달래 꽃이 쓸쓸하면서도 기품있어 보였다고 합니다. 지금 너의 상황과 굉장히 비슷하다고 하면서요…. (기품은 빼고 --;;;;)

 올 봄은 4월까지 눈이 오는 기가막힌 날씨 탓에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갈 것 같은데 이러다가 봄소풍도 못가고 여름이 오는 것은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워낙 땀을 많이 흘리고 더위를 많이 타기 때문에 여름은 저에게 너무 많은 시련을 주는데 큰일 입니다.
 
 덩치 크고, 피부 하얗고, 더위를 많이 타서 "북극곰" 이라는 별명을 지어주신 분! 양평에서 저 대신에 봄놀이 제대로 즐기다가 오십시오!!!

아~ 날씨가 너무 좋네요~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1. 블로그 먼가 복잡하다. 왜케 달아놓은게 많아. 나처럼 조용하게 혼자볼라구 하는 블로그는 아니구나. 팀블로그냐?
    • 2010.05.13 06:51 신고 [Edit/Del]
      너는 꽤 오래전부터 혼자서 블로그 했었지? 가끔씩 들어가 보곤 했었다. 이글루스 할때부터~ 달아 놓은거 하나밖에 없어. 알라딘 책 소개. 블로그에 광고는 안 달려구~ 너무 복잡해져~
  2. 휴우, 지금이 봄이었니?
  3. ㅎㅎㅎ..그래서 북극곰님이셨군요!!!
    ㅎㅎㅎ
  4. 야외활동하기 정말 딱좋은 시기인것 같아요. 그리 덥지도 않고, 그리 춥지도 않구요. ^^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티스토리 툴바